주류업계, 다양한 맛 추구하는 홈술족 겨냥해 제품 라인업 강화

#627
liquorsafety
2021-10-18
48

주류업계, 다양한 맛 추구하는 홈술족 겨냥해 제품 라인업 강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홈술 트렌드가 길어지고 있는 가운데 TPO(시간·장소·상황), 안주 등에 따라 주류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취향도 다채로워지고 있다. 이에 주류업계는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서울장수막걸리에는 쌀 막걸리 ‘장수 생막걸리’, 인생막걸리, 달빛유자, 장홍삼 장수막걸리가 있다. ‘인생막걸리’는 밀과 쌀을 조합해 기분 좋은 단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5%의 저도수 막걸리로 목 넘김이 부드럽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당일에는 달콤하면서도 산뜻한 맛이 주를 이루고, 시간이 지날수록 풍성해지는 자연 탄산으로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인기 인스타툰 작가 ‘키크니’와 고객 사연을 담은 특별 패키지도 공개해 공감을 산 바 있다.

(후략)

 

 

<출처 : 디지틀조선일보  2021. 10.12.>

원본글 링크 : 주류업계, 다양한 맛 추구하는 홈술족 겨냥해 제품 라인업 강화-디지틀조선일보(디조닷컴 dizzo.com)